기업 이념

죠스의 철학

더 즐거운 세상을 향한 죠스의 마음가짐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

항상 즐거운 회사, 항상 즐거운 가게를 꿈꿉니다.
고객을 맞는 즐거운 마음, 즐거움은 기적을 만들고,
어떤 이에게는 행복을, 어떤 이에게는 희망을 가져다 줍니다.
즐거움의 힘을 우리는 잘 압니다.

食을 다루는 사람의 마음가짐

食을 다루는 이에게 가장 필요한 마음가짐은
화려한 경력도 뛰어난 스킬도 아닌
사명감과 도덕성입니다.
죠스의 직원교육 및 채용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
입니다.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꿉니다.

어릴 적 가정형편이 어려운 내 친구를 위해
도시락을 하나 더 싸주시던 어머님의 마음으로
주위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같이 나누겠습니다.
죠스는 매년 각종 사회복지단체에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죠스의 운영이야기

죠스의 유별난 운영관리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죠스떡볶이의 운영 노하우와 까다로운 매장관리는
길거리 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하던 분식을
모든 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01
운영관리

업계 최고 수준, 최대크기의 슈퍼바이징 인프라는
숫자로 표현할 수 없는 죠스푸드만의
뛰어난 매장 운영관리 노하우가 합쳐져 더욱 빛이 납니다.

02
J.O.SJaws Operation System

죠스푸드의 매장 운영관리 목표는 국내 최고입니다.
매장과 매장 관리자들의 역량을 끊임없이 테스트하고
데이터베이스화 시켜 분석한 자료는 온/오프라인
관리 시스템과 합쳐져 더욱 정확한 제안을 드립니다.

*죠스떡볶이는 상권별/지역별 맞춤형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03
Tool

죠스에서는 최적화된 교육&관리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죠스인들의 뛰어난 능력, 특별한 인프라가 만나 완성된 관리 환경은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전달됩니다.

*죠스푸드 교육팀은 체계적인 교육방법을 통해 가족점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